` 2023년 12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3년 12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3-12-14

주일에는 추위가 시작된다는 예보가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에 익숙해져 있어서 더욱 추위를 느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 일상에서도 너무 익숙한 것 때문에 더욱 정결하지 못하고 신실한 믿음을 유지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더욱 기도할 때라고 말합니다. 세상은 어지러워도 우리가 갈 길은 구원을 확신하며 주님의 자녀답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요즘 감기가 유행인데 건강하게 주일맞이 하세요.  2023년 12월 3주차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3년 12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하늘의 보좌에 계시며 사랑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이 땅에 있는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여 예배를 올려드리오니 온전히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생명을 허락하시고 주님의 자녀로 삼아주신 것에 감사하며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우리를 위해서 이 땅에 보내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 흘리심을 생각하며 구원받은 백성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시며 좋은 것을 주시기 원하시는 하나님! 나무가 열매를 맺는 것같이 우리의 믿음에도 감사의 열매가 가득 맺어지게 하시고, 한 해의 마지막 달도 베풀어 주신 도우심을 바라보며 감사와 찬양으로 가득 차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대적하는 세력들을 물리쳐 주시고 주님의 영광이 더욱 크게 펼쳐지며 복음으로 다스렺;는 우리나라가 되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계층 간의 갈등도 풀어지게 하시고 고집과 욕심으로 막혀있는 하나되는 통합의 통로가 속히 열려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연말에 이웃을 돌아보며 사랑의 손으로 돕게 하시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이웃을 더욱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북한 땅을 불쌍히 여기시고 복음이 전해지기를 원합니다. 악한 세력들은 속히 물러나고 평화의 통일이 이루어져서 하나님의 말씀과 예배가 속히 펼쳐지게 하시고, 세계 만방에 복음 전하는 축복된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병약하여 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주님의 참된 위로와 도우심을 받아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원하는 대학에 지원하여 결과를 기다리는 수험생들이 있습니다. 착실히 준비하였기 때문에 기도하는 가운데 결과를 기다리고 있사오니 좋은 소식으로 응답받을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이곳에 우리 교회를 세워 주신 하나님 아버지!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말씀을 전하는 주님의 충성된 교회가 되게 하시고, 하나님께는 끝없는 영광을 올려드리게 하시고, 세상에는 전도하고 선교하며 이웃을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께 성령의 충만함과 육신의 건강도 주시어, 갈급한 심령으로 모인 성도들에게 기쁨이 샘솟듯 흘러 넘치게 하시고, 회복시키는 능력의 말씀을 선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듣는 가운데 말씀 속에 은혜로 가득 차게 하시고, 모든 성도들이 복된 예배자로 서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전심으로 섬기는 이들에게 성령 충만한 생명력이 넘치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쓰임 받는 시간에 기쁨과 감사함이 가득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찬양을 준비하며 올려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기뻐 받아 주시고, 성령 충만함이 넘치는 찬양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원하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로 받으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대표기도-20231217.hwp
0.07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