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6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6-01-13
반응형

2026년 1월도 중반을 넘었습니다. 주님 앞에 기도로 작정하였던 거룩한 계획이 온전히 잘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한 생명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는 것과 세상이 기준이 되지않고 정직하며 성실하게 살아가기를 원하며 기도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하나님 중심으로 바라볼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선하게 인도하시는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2026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6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전능하신 사랑의 하나님! 우리를 은혜 가운데 주일에 예배로 모이게 하시고 말씀으로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죄 많은 우리를 위해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어 대속해 주시고 생명의 길을 허락하셨음을 믿습니다. 세상 속에서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부족함과 잘못도 깨달아 고백하며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 앞에서 충만한 기쁨과 영원한 즐거움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2026년을 시작하면서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우리 교회가 말씀대로 준행하며 감당하게 하시고 복음의 빛을 아웃과 온 세상에 전하는 전도와 선교의 사명을 위해 모든 성도가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힘써 행하며 믿음의 열매를 올려드리는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나라를 굽어살펴 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정치 경제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나라를 이끌어 가는 지도자들에게 어려움을 잘 헤쳐 나갈 수 있는 지혜와 국민을 사랑하는 섬김의 정직함을 주시어 대내외적으로 더 안정되며 미래를 향해 성장하는 나라로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남북이 대치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쟁 없이 평화통일이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고, 세상을 향해 복음을 전하는 복된 하나님 나라가 되기를 원하며 기도드립니다.

 

 다음 세대들이 교회에 모여 말씀으로 바르게 성장하도록 붙잡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달콤한 유혹을 구별하여 멀리하는 총명함이 있게 하시고, 귀하게 쓰임 받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며 지혜와 사랑이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음 세대에게 말씀을 가르치는 교역자와 교사들에게도 성령 충만의 은혜를 주시어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섬기는 선교사님과 선교지를 위해 기도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귀한 믿음의 결실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와 성도들을 통해서 기도와 필요한 물질이 공급되게 하시고 더 확장되며 이루어 가는 기쁨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많은 시간을 병상에서 보내고 있는 환우들의 아픔과 고통을 위로하여 주시고 주님을 의지하며 간절히 올려 드리는 기도가 회복으로 응답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즐거움을 누릴 때나 고난의 지경에 있을 때도 주님만을 바라보는 믿음을 주시옵고 성도들이 올려 드리는 여러 가지 사정의 기도 앞에도 주님의 긍휼하심과 도우심으로 만져 주셔서 회복과 축복의 통로로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의 예배로 말씀을 전하시는 우리 담임목사님께 영육 간의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고, 선포되는 말씀의 권능으로 성령 충만을 체험하는 예배가 되며 주님 앞에 말씀대로 살아가기를 결심하는 은혜가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일찍부터 나와 예배를 섬기는 손길과 정성으로 준비한 찬양대의 찬양도 기뻐 받아 주시옵기를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을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대표기도-20260118.hwpx
0.09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