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성탄절 고백의 기도
본문 바로가기

2022년 성탄절 고백의 기도

윤장로 발행일 : 2022-12-24

 

2022년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성탄절을 맞이합니다. 구원의 빛으로 이 땅에 예수님을 경배하며 찬양합니다.

저를 구원하기 위해서 사람의 모습으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구하기 위해 기꺼이 모든 영광을 버리시고 당하신 고초를 생각하면 감사의 마음으로 외칠 수밖에 없고, 감격으로 눈물의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주님은 넘치도록 저를 사랑하셨고 그 사랑에 감사의 고백을 드립니다. 주님의 도우심이 없었다면 지금도 살아갈 길을 잃고 죄에 빠져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베푸신 희생으로 말미암아, 지금은 자유롭게 되었고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평안한 삶을 지내며 생명은 복이 넘칩니다. 주님은 저의 구원자이시며 천국은 소망하는 저의 집입니다.

 

결코 사탄은 더 이상 접근하여 다스릴 권리가 없습니다. 오직 주님을 의지하며 살아가겠습니다. 하늘에 계셔야 마땅하실 성자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성탄절에 주님이 저를 구하기 위해 희생하신 모든 것에 대해 영원히 감사하며 주님 곁에 있기를 원합니다.

 

신비롭고 경이로움이 넘치는 기적을 행하시고 천사들의 기쁨과 목자들의 간절함을 받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늘에는 영광이 넘칩니다. 이 땅에서는 주님을 믿는 자들에게 평화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