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2월 넷째 주일예배 성탄절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2년 12월 넷째 주일예배 성탄절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2-12-23

주님의 은혜와 도우심으로 2022년의 마지막 주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아기 예수로 오신 예수님을 기념하는 성탄절 예배는 죄 가운데 살아가는 우리에게는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의 탄생에 축하의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구하며

우리 마음에도 초자연적인 평화가 가득하기를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은 인생을 바꾸는 놀라운 메시지로 다가올 것입니다.

기쁜 성탄절 주일 예배를 잘 섬기시고 한해도 은혜중에 마무리하시기를 바라며

2022년 넷째 주일 성탄절예배 대표기도를 준비하였습니다.

 

 

우리의 삶에 주인이 되시는 여호와 하나님! 지난 한 주간도 우리와 동행하여 주시고 은혜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답한 일상의 어려움 가운데에도 살아가는 이유를 깨닫게 하시고 부족한 우리의 일상을 외면하지 않으시고 변함없이 사랑하여 주시는 은혜로 인도하셨음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가 아직도 종식되지 않은 가운데 일상이 조금씩 회복되어 가고 있지만 남겨진 흔적들은 우리의 믿음을 연약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가 가까워졌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고 선포하신 말씀을 따라 이 땅에 살아가는 우리가 다시 한번 회개를 통해 예수님과 동행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세워주셨사오니 주님의 귀한 사명을 통하여 이웃에게 말씀을 전하며 오직 주님만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기도하옵기는 육신이 연약한 성도님들에게 찾아가셔서 믿음으로 회복하게 하시며 감사로 간증하는 삶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고단한 삶 속에서도 좋은 것으로 채워주시며 오늘의 예배가 하나님의 영광과 그리스도의 존귀하심과 성령의 임재하심이 충만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와 기도와 친교가 더욱 왕성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교회학교를 축복하여 주셔서 다시금 모여 기도하며 회복되게 하시고 말씀을 배우고 확신하게 하셔서 교회를 섬기며 세계만방에 귀한 사역을 담당하는 아름다운 다음 세대로 삼아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이 시간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선포하실 때 능력을 칠 배나 더하셔서 주님께서 주시는 영감과 능력으로 말씀을 선포하시어 우리에게는 거듭남과 변화의 역사를 체험하는 귀한 예배가 되게 하시옵소서.

 

올 한 해도 주님을 의지하며 살게 하시고 기쁨의 성탄절을 맞이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죄로 가득한 일상에서도 주님의 말씀으로 구별된 삶을 살게 하시고 구원의 확신으로 소망의 길을 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윗이 골리앗을 대적할 때 전능하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승리하였던 것처럼 세상을 바라보지 않고 오직 능력을 주시는 주님 안에서 승리하게 하시옵소서.

 

찬양대가 준비하여 드리는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옵고 예배에 참석한 우리에게도 은혜의 찬양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오며 다시오마 약속하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도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