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4년 1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4-01-25

매서운 추위가 활동을 움추리게 합니다. 2024년의 활동적인 계획과 약속이 얼어붙지 않도록 더욱 마음을 단단히 추수려야 할 시기입니다. 교회마다 예배가 회복되어 가고 있고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기도하며 나아가는 우리들에게 응답하시며 도우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감기 독감에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세요. 1월의 마지막 주일예배도 은혜롭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2024년 1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4 1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우리의 영혼을 사랑하시며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새로운 주일을 허락하시고, 주일예배로 모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거룩하고 은혜 충만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하심으로 역사하셔서 죄인 된 것을 알게 하시고 주님의 십자가 앞에 무릎 꿇고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이 보시기에 온전한 성도로 지어져 가게 도와주시옵소서.


유일하시며 하늘 보좌에 앉아 계시는 하나님께만 영광 올려 드릴 때 이 예배를 기뻐 받아 주시고 예배의 모든 순서와 과정을 통해 오직 하나님의 말씀과 임재하심이 가득하도록 성령께서 친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사랑하시고 지켜주셔서 복음으로 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허락하신 교회와 성도들이 나라와 민족의 복음화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하게 하시고, 이 나라를 이끌어 가는 지도자들이 더욱 정결하며 지혜롭게 국민을 섬길 수 있기를 원하며 기도드립니다.

 

2024년의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급격한 환경의 변화로 온 세계가 자연재해 등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원치 않지만 지금도 여러 곳에서 전쟁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가족이 목숨을 잃거나 집과 터전을 잃어 어려움 가운데 있는 불쌍한 사람들을 위로하시고 헛된 욕심은 속히 무너지게 하시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터전으로 변화시켜 주시옵소서.


교육 부서에서 진행되고 있는 교회 학교의 겨울 성경학교와 각 부서의 수련회 등의 모든 순서와 일정 가운데 성령께서 함께하여 주셔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마칠 수 있도록 해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또한 이번 겨울 교육 행사로 하나님의 말씀과 계획을 성취하게 하셔서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베푸시는 은혜를 깊이 체험하며 새로운 삶을 결단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일 강단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우리 목사님에게 성령 충만과 강건함을 주시어서 성경 말씀 속에 담긴 생명과 진리를 강권적으로 선포하게 하시고, 말씀을 받는 예배자들이 은혜를 누리며 위로와 희망이 가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일찍부터 모여 정성껏 준비한 성가대의 찬양을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 줄 믿으며,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20240128-주일예배대표기도문.hwp
0.06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