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4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4-02-09

설명절을 행복하고 즐겁게 잘 지내고 계시나요? 주일과 명절이 겹쳐 있는 주일이라서 더욱 바쁜 주일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편으로는 가족이 모일때에 주를 믿는 사람답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이제 겨울을 거의 다 보내고 봄을 맞이하게 됩니다. 우리 가정과 직장 그리고 사업장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원하며 2024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4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높고 높은 보좌에 계시며 인간의 생사화복과 인류 역사를 주관하고 계시는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거룩하고 복된 주일에 모여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게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민족의 고유명절인 설날연휴에도 예배를 기억하며 만군의 하나님께 입을 모아 여호와를 찬양하오니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입으로는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였으나 내 이웃과 형제에게 상처를 주지 아니하였는지 돌아보게 하시고, 이 모든 허물과 죄를 이 시간 자복하오니 주여,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는 성령의 도우심으로 말씀의 전신 갑주를 입고 이 세상에 승리하는 우리가 모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나라를 아껴주셔서 영적인 회복이 일어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기를 원하옵니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땅은 아직도 끝나지 않은 전쟁으로 많은 생명이 죽어가고 있으며 아픔속에 있습니다. 하루속히 종식되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나라도 이 어려운 시기에 위정자들이 지혜롭게 나라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지혜와 신령한 영으로 도와주시옵소서. 반면에 국론을 분란 시키며 사탄의 세력과 악의 축들이 하루속히 이 땅에서 사라지게 하시고 이 민족의 복음화를 통하여 남과 북이 하나로 통일되게 하시고 마지막 때에 구원의 사역을 감당하는 제사장의 국가로 우뚝 세워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 사랑하시는 제단 위에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더하여 주시고 우리의 영안이 열릴 수 있도록 하시고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는 주님 뜻을 따라가는 복된 우리 모두가 되게 하시옵소서.

 

사랑하시는 목사님께서 말씀을 선포하시기 위해서 단위에 섰사오니 성령 충만케 하시고 선포하시는 말씀으로 우리 모두 복된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마음은 원이로되 형편과 사정으로 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동일한 은혜로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원치 않는 질병으로 병상에서 고통으로 있는 심령들도 있사오니 이 시간 성령님께서 안수하시고 모든 병마가 떠나가게 하시옵고, 간절히 기도할 때 복음 증거가 되는 복된 자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해외에 나가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과 군복무로 임무를 다하고 있는 청년들도 있습니다. 원하며 계획한 것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지게 하시고 한해도 형통함의 복을 주시옵소서. 찬양대를 세우셨으니 찬양을 드릴 때 그 찬양이 우리의 고백이요 큰 영광과 기쁨이 되게 하시고 모든 성가대원의 입술에 감사와 기쁨의 찬양이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시며 도우시는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대표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2024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hwp
0.01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