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5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5-01-14

삼한사온의 겨울 날씨가 지켜지는 듯하게 추위가 조금 풀린 하루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위태한 사정과 형편이 잘 풀려나가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나의 고집과 주장이 복되고 형통한 길을 막고 있는 것은 아닌지 지금의 위정자들과 고집스러운 대립을 보면서 자신을 돌아보게 합니다. 기도할 수 있는 자가 기도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우리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도 주님이 함께 하시며 도우시길 기도드리며  2025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5년 1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참 좋으신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 세상의 죄악된 모습 속에서도 우리를 이처럼 사랑하시어 주일예배로 모이게 하여 주시고 성령님께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우리 주님의 십자가 보혈로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었고 구원의 은혜를 받았음을 믿으며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2025년을 새롭게 받아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주님께 순종하는 마음으로 맡은 직분과 사명을 기쁨으로 섬기게 하여 주시고, 교인들이 서로 합심하여 주님께서 예비하신 선한 길로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의 가정마다 하나님 말씀으로 바로 서게 하시고 말씀을 사모하며 묵상하는 가운데 늘 경건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심령들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원하며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나라의 정치와 경제가 심히 불안정하고 위태로운 지경에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우리가 먼저 회개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도우심을 구하오니 불쌍히 여기시고 안정된 하나님의 나라로 바로 설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삶 속에서 어려움과 고난을 겪고 있는 성도에게 주님의 위로와 평강으로 함께 하여 주시고, 특별히 병으로 치료받고 있는 성도에게 치료의 광선으로 회복하게 하여 주시고, 경제적으로 힘든 성도에게는 물질의 복과 소망을 주시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 교회가 복음을 전하며 섬기는 믿음과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시고, 명령하신 전도와 선교로 생명을 살리며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믿음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신령과 진정으로 올려드리며 하나님을 감동하게 하는 순전한 믿음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지금도 먼 이국땅에서 말씀을 전하는 선교지와 국내 오지의 농어촌 교회도 살펴주셔서 어느 한 곳이라도 부족하지 않으며 은혜가 충만한 주님의 교회와 예배가 되어서 주님께 믿음의 결실을 올려드리며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귀한 시간을 통해서 말씀을 전하시는 우리 목사님에게 성령의 충만함과 건강을 더하여 주시고, 말씀의 능력이 임하시어 듣는 우리는 주님께 더욱 가까이 나아가는 성령 충만의 예배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으로 영광 올려드리는 성가대가 찬양을 부를 때에 하늘의 보좌를 움직이는 은혜의 찬양이 되게 하여 주시고, 오늘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예배를 돕는 마음으로 봉사하는 심령에도 한없는 복을 내려주시옵기를 원하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대표기도-20250119.hwpx
0.06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