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3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3년 3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3-03-07

봄바람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따스한 3월입니다. 격변하는 세상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분별력있는

삶을 구하며 살아야 하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옳은 것과 그른 것의 구별이 불확실할 정도로 흔들리는

정보를 대하며 살고 있고 대적하는 세력들의 거친 행동에 영적으로 무장하며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사순절 기간을 통해서 주님 앞에 작은 것일지라도 더욱 절실하게 나아가는 모습의 변화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주님의 은혜속에서 복된 3월이 되시기를 기도하면서  2023년 3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 주일에 감사와 겸손으로 예배를 올려드립니다. 만물의 창조자이시며 사랑으로 품어주시며 보호하여 주시고, 복음으로 살아가게 하신 귀한 은혜와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희망과 사랑, 구원의 메시지를 받아 섬기며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는 복된 역할을 해 나가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말씀을 받아 죄인 된 것을 고백하며 거듭남으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시옵소서. 항상 어려운 사람들을 보살피는 구제의 실천도 허락하시고 서로를 격려하고 협력하는 믿음으로 섬길 때 주님께서도 도우시며 기뻐 받아주시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의지하며 함께 모여서 예배드리는 시간에 성령님이 우리 가운데 함께 계시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생각과 말씀과 행동을 인도하여 주시고, 영적으로 마음 문이 열려 진리로 경배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우리의 심령이 깨끗하여서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모든 일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하기를 원하며,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정결한 믿음으로 살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세상의 욕심과 죄악을 구별하며 살아가는 하나님에 속한 심령으로 돌보아 주시고, 힘들고 곤고한 상황에서도 소망을 품으로 견뎌내어 승리하는 주님의 복된 심령이 될 수 있도록 아껴주시옵소서.

 

병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을 기억하시고 사랑하여 주셔서 회복의 기쁨과 평안함을 누리도록 손 붙잡아 주시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고백이 넘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세상에 나가 말씀을 전하며 섬기는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땅끝까지 말씀을 전하는 복된 사역을 감당하는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축복하셔서 복된 사역을 잘 감당하며 복음을 선포하는 곳마다 주님 앞으로 돌아오는 심령이 넘치도록 하시고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교회학교가 새로운 성령의 바람이 불어 모이는 곳마다 기도와 찬양으로 뜨겁게 하시고, 도우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부흥 성장하는 예배가 올려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어린 생명들이 구원을 확신하며 주님의 말씀으로 성장하도록 수고하고 섬기는 교회학교 교사들을 기억하시며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예배와 사역에서 성령 충만으로 인도하시게 하시고 지혜와 분별력으로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강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으로 성도들이 힘을 얻어 세상을 밝히고 복음을 전하며 살아가는 심령들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