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3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3년 3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3-03-03

경칩을앞두고 있는 3월이지만 아직도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항상 주님의 은혜가운데 건강하시고 성령충만한 삶을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사순절기간을 보다 경건하게 보내기 위해서 나름대로 준비하는 마음으로 지내고 계실것입니다. 부활의 소망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의 복된 심령이 더욱 감사함으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3월 첫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올려드립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죄로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독생자를 보내주셔서 구원해 주시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끝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질병과 전쟁 그리고 지진 등으로 너무 많은 혼란에 처해 있고 전에 없던 큰 공포에 두려움으로 방황할 때도 있습니다. 우리의 방패가 되어주셔서 잘 이겨내며 승리할 수 있도록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정결함을 원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먼저 죄를 깨달아 회개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죄가 맑게 씻겨지기를 원합니다. 용서함을 받은 성도답게 주님의 사랑을 나누며 살아갈 수 있는 축복도 허락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의 잔을 기쁨으로 가득 채워주시고, 우리의 땅에 주님의 풍요가 가득 넘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많은 결점과 실수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사랑과 인내에 감싸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삶에서 주님의 뜻을 실천하고자 할 때, 주님께서 우리를 인도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명령하신 복음을 전하는 일에 더욱 열심히 하게 하시고 우리가 변화를 체험하며 예수님을 더 닮고자 하는 열심과 결실을 받아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이 우리의 길에 빛이 되시니 우리가 날마다 주님을 의지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우리가 세상으로 나갈 때 주님의 사랑하는 손길이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랑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병중에서 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벗어나서 모두가 다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주님의 손길을 바라며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을 영육 간에 강건함으로 붙잡아주셔서 은혜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시고, 말씀을 듣는 성도들에게는 주님의 말씀으로 살아가겠다는 확신과 결단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한 찬양대의 찬양도 온전히 받아주시고, 모두가 은혜받고 돌아가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로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나가게 하시고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다시 오실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