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6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3년 6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3-05-31

대내외적으로 많은 사건과 얘기거리가 있었던 5월이 지나갔습니다. 신문의 1면은 가장 중요한 뉴스로

다루어지는데 대체로 어둡고 다툼있는 기사가 대부분이였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기뻐하셨는데 지금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은 기뻐할만한 부분이 매우 부족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우리가 주님의 기쁨이 되어야 할텐데 그마저도 선듯 자신있게 말할 수 없는 것도 현실입니다.

새로운 달 6월에 들어가면서 마음을 가다듬어 봅니다. 하나님 앞에 기쁨이 되는 성도가 되길바라며 

2023년 6월 1주차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5월을 보내고 6월이 맞이합니다.

 

2023년 6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전능하시며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오늘도 주님을 바라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에 나왔습니다. 지난 5월도 하나님의 은혜로 잘 지내고 6월의 첫 번째 주일예배를 올려 드리오니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하라고 하신 말씀처럼 온전히 주님만을 의지하며 소리높여 찬양하오니 기쁨으로 받아주시옵소서.

예배로 믿음을 더욱 강건하게 하시고 선포하시는 진리로 우리를 자유롭게 한다는 말씀을 더욱 확신하게 하여 주심도

감사합니다. 죄 없으신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으로 인하여 우리들의 죄가 깨끗하여졌다는 놀라운 사실을 다시 한번 깊이 간직하고 세상 속에 살아갈 동안에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나라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진리와 생명의 말씀으로 소망과 희망을 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하나님의 섭리하심으로 미래를 열어가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시고 지도자들과 국민이 마음을 모아 갈등이 해소되며 살기 좋은 하나님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어디로 어떻게 이끌고 가실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6월을 맞이합니다. 6월은 현충일과 6.25.전쟁기념일이 있어서 더욱 나라를 사랑하게 되고 감사하는 생각듭니다. 가정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더욱 화목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가운데 간절한 기도의 제목들이 응답받는 소망과 기쁨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아프고 고통스러운 질병을 안고 있는 환우들이 있습니다. 아픔 중에서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간절히 기도하고 있사오니 하나님께서 긍휼의 손으로 깨끗하게 치유하여 주셔서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를 축복하셔서 말씀으로 부흥 성장하게 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코로나도 지나가고 살길을 열어주시며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시는 주님을 신뢰함으로써 세상을 말씀으로 밝히며 살아가는 성도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다음 세대를 가르치는 교회학교를 위해 기도합니다. 어린 세대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성장하게 하녀 주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교회에서 만나 믿음의 친구들로 서로 믿고 의지하여서 세상의 악한 유혹에 휘말리지 않으며, 주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순종하며 정직하고 순결하게 자라나는 우리 다음 세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우리 담임목사님에게 성령 충만과 건강함을 주셔서 맡기신 사명을 잘 감당케 하시며 말씀을 강권적으로 선포함으로 예배하는 우리에게 은혜 충만하며 믿음으로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일예배를 돕는 귀한 손길도 많이 있사오니 기억하여 주시고 찬양대의 찬양을 귀히 받아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부활이요 생명이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5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문명의 발전에 따라 우리는 더욱 편하게 살아가는 반면에 매일 부딪히는 삶은 숨이 가쁘기만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구별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 감사입니다. 영적으로 옮음과

klex.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