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6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3년 6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3-06-09

6월은 낮의 길이가 점점 길어지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새벽예배에 참석하기 위해 집에서 나서는 시간에도

날이 밝아 옵니다.  매일 새로운 말씀으로 은혜누리게 하시며 주님의 도우심에 살아 갈 수 있는 것이

 축복입니다. 항상깨어 기도하라고 하신 것은 주님을 주목하며 전심으로 기도하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2023년 6월 2주차 주일을 맞이하면 감사한 마음으로 2023년 6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더욱 희망차고 즐거운 2주차 주일과 소중한 시간되세요.

 

족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교회 성도들

 

2023년 6월 2주차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말씀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를 드립니다.

죄로 물든 우리를 한없이 사랑하셔서 성자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대속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돌보심으로 하늘에 소망을 두며 살아가는 의인의 자리로 옮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이 강퍅해지고 죄로 물들어 갈 때도 하나님을 아는 지혜를 구하며 정직함과 성실함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코로나 기간을 보내면서 우리는 자신도 모르게 영혼의 건강함이 손상되는 안타까움이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이제는 영적 연약함을 극복하고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가며 첫사랑의 믿음을 회복하고 주님께서 말씀하신 복음의 사명을 전하기 위해 일어나 빛을 발하는 하나님의 충성된 성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영혼의 회복과 건강을 위해 더욱 하나님의 말씀에 주목하길 원합니다. 항상 깨어 기도하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따라 어려운 일을 당했을 때도 기도하며 믿음으로 회복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로 여유롭고 풍요로운 시간 속에서도 세상에 미혹되지 않는 견고한 믿음으로 주님만 바라보는 복된 심령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아름다운 동산을 주시고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도록 허락하셨지만 지금, 이 세상은 강대국들의 대립으로 전쟁과 분쟁이 일어나고 있고 기근과 환경파괴 등으로 많은 위협이 우리와 특히 연약한 자들을 더욱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욕심이 잉태하여 죄를 범하는 것을 깨닫고 주님을 믿는 우리가 먼저 회개하오니, 하나님의 긍휼함에 힘입어 세상이 안정되며 화합하게 하시고 우리 대한민국이 세계만방에 복음 전하는 귀한 사역도 더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원치 않는 질병과 어려움으로 우리의 심령이 곤고하여질 때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들이 힘들고 지칠 때도 기도하며 응답으로 회복하길 원하오니 전지전능하신 능력의 손으로 붙잡아 주셔서 회복하게 하시고 일으켜 세워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주신 복음의 사명을 섬기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복음 들고 나가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선교 현장마다 회개와 믿음의 결실이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이 크게 올려지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교회학교에도 더욱 많은 어린 심령들이 모여 주님의 말씀을 듣게 하시고 기쁨으로 찬양하며 기도하는 가운데 믿음의 확신이 서게 하시며 주님을 섬기는 믿음의 세대로 받아 주시옵소서. 수고하시는 교사들에게 한량없는 은혜를 베푸셔서 힘들고 곤할지라도 주님의 일을 충성되게 잘 감당케 하시는 모든 순간마다 기쁨이 넘치는 섬김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시는 우리 목사님을 영력과 강건함으로 붙잡아 주셔서 능력의 말씀으로 참석한 모든 성도가 은혜 충만과 기쁨이 넘치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예배를 통해 주신 말씀으로 날마다 새롭게 하시며 이끄시는 주님의 은혜를 감사하며 믿음이 성장하는 주님의 제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아침 일찍부터 모여 찬양을 준비하며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시고 우리에게는 감사와 기쁨이 되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