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0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4년 10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4-10-02

계절의 변화를 실감하면서 10월을 시작합니다. 소위 퐁당 퐁당으로 쉬면서 일하는 주간을 보내면서 여행도 하고 새로운 즐거움도 있습니다. 10월에는 교회가 더욱 활기차게 움직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면 좋겠습니다. 운동회도 하고 심방도 확대해 보고,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성경부분을 정해서 필사를 해보는 것도 보람있다고 생각하면서 2024년 10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4년 10월 첫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이처럼 사랑하시어 주일에 예배로 모이게 하시고 생명의 말씀으로 살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섬기며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복된 역할을 해 나가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 앞에 죄인 된 것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원받았음을 믿으며 고백합니다. 허락하신 사랑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돕는 마음으로 섬길 때 주님께서 도우시며 기뻐 받아주시기를 원합니다.

 

2024년 9월을 잘 보내고 새로운 기대감으로 10월을 맞이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간에는 한글날 기념일도 있습니다. 백성을 섬기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한글과 한글날을 기념하면서 우리나라와 국민이 더욱 마음이 합하여지고 노력하여서 주님 보시기에 올바르고 잘 사는 나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물질의 영향력이 난무하는 시대에 사는 우리의 영혼을 불쌍히 여겨주시어 생각과 말씀과 행동을 인도하여 주시고, 영적으로 마음 문이 열려 진리로 경배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심령이 깨끗하여서 주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하게 하시고, 말씀에 순종하며 정결한 믿음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병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랑하는 환우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도와주시옵소서. 건강하게 회복하여서 기쁨과 평안함을 누리도록 붙잡아 주시고, 주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하는 고백이 넘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세상에 파송되어 말씀으로 섬기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수고하는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에게 성령 충만함으로 사역하게 하시고 돕는 협력의 손길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교회학교가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모이는 곳마다 기도와 찬양으로 뜨겁게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으로 살아 역사하셔서 신령한 예배와 말씀으로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구원을 확신하며 하나님께 쓰임 받는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복 내려 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기도로 준비하신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성령 충만으로 선포하시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명철하심이 충만하시기를 원합니다. 예배 시간에 말씀을 듣는 성도들은 힘을 얻어 세상에서 구별되며 승리하게 하시고 복음을 전하며 살아가는 복된 심령들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마음을 다하여 준비한 찬양대의 찬양으로 영광 받아 주시옵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대표기도문-20241006.hwpx
0.06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