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1월 다섯째 주일예배 대표기도
본문 바로가기

2023년1월 다섯째 주일예배 대표기도

윤장로 발행일 : 2023-01-26

설날을 가족과 같이 잘 보내고 새로운 주일을 맞이 합니다. 가족을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음식을 같이 먹는 시간은

너무나 귀한 시간입니다. 시간이 충분할수록 대화속에서 또 다른 대화로 이어지고 서로를 알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기도하게 하시고 서로를 돕게 하는 기회도 주시니 귀한 선물입니다.

이제 1월을 보내는 2023년 1월 다섯번째주일예배 대표기도를 준비하였습니다.

1월을 잘 마무리하시고 꿈을 펼쳐나가는 2월을 힘차게 장식해 나가세요. 

 

 

천지를 창조하신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주일에 교회에 모여 경배하며 찬양하는 예배를 온전히 받아주시옵소서.

지난 주간 살 동안에도 죄 가운데에서 저희를 긍휼히 살펴주셔서 죄를 깨달아 회개하게 하시며 구별된 삶으로 겸손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예수 십자가의 보혈을 생각하며 죄를 구별하여 멀리하게 하시고 우리들의 삶이 더욱 정결하며 감사와 순종이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보호하시고 인도하셔서 세계 속에서 강건한 나라로 이끌어주신 하나님! 주님의 손으로 더욱 견고하게 붙잡아 주셔서 복음을 전하며 기쁨을 누리는 열심히 넘쳐흐르게 하시고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에 쓰임 받는 우리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국민을 힘들게 하는 다툼과 분쟁에서 벗어나게 하시고 용서와 화해로 복된 미래를 향해 성장하는 부강한 나라로 세워주시옵소서.

 

1월을 보내는 마지막 주일입니다. 이제 코로나의 방해와 간섭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하시고 온전한 예배로 섬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사랑하셔서 복음을 널리 전하며 섬기는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때로는 원치 않는 시련과 고난의 시간을 맞이하는 경우도 있으나 순간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이겨내게 하시는 능력의 하나님을 믿으며 찬양합니다.

 

병중에 있는 사랑하는 교우들도 있사오니 정확한 진단으로 최적의 치료를 받아 완쾌하며 감사로 예배에 참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세계 각처에 나가서 선교하는 선교지마다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게 하시며 복음이 크게 전해지는 역사가 이루어지게 하시옵소서. 국내 농어촌과 오지의 교회들이 매우 힘든 가운데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섬김의 사명으로 믿고 예배하는 교회들을 지켜주셔서 회복하게 하시고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다음 세대들이 모이는 교회학교의 문이 활짝 열리고 말씀을 들으며 찬양과 감사가 넘쳐흐르는 말씀과 은혜의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학교에서 수고하는 교역자들과 교사들도 있사오니 성령 충만하게 하시어 말씀을 가르치는 교사의 직분을 잘 감당케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에게 영력을 더하여 주시고 강건케 하셔서 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이 말씀으로 은혜 충만하게 하시고 주님의 뜻에 순종하며 살아가기를 결단하는 예배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추운 겨울에도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예배를 도우며 섬기는 손길 위에 축복하여 주시고, 일찍부터 모여 정성을 다하여 준비한 찬양대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