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3년 2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3-02-08

다소 좋은 겨울 날씨로 지낼 수 있는 주간입니다. 좋은 일들로 가득차고 감사하는 일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2월은 준비의 기간이 되는 중요한 기간입니다. 진학과 졸업 그리고 새로운 3월의 환경을 접하는 워밍업의 시간도 됩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다짐했던 영적인 삶이 혹시 흔들리지 않는지 잘 점검하고 마음을 다시 한번 고쳐 잡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항상 가까이 돌보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2023년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셨으며 부족한 우리에게 주님의 자녀로 허락하신 사랑의 하나님! 말씀으로 믿음을 세워주시고 인도하신 가운데 주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독생자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값 주고 사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그 사랑에 힘입어 날마다 감사하면서 살아가야 하지만 세상에 살면서 온전히 순종하지 못한 삶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가 예배와 기도 그리고 성도들의 교제가 코로나 이전의 믿음으로 온전히 회복될 수 있도록 주님의 능력으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모든 교육 부서와 기관들이 다시금 성령 충만에 힘입어 사랑이 넘쳐흐르고 감사와 순종의 고백으로 충성하는 우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다음 세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주께서 맡기신 자녀들이 말씀으로 바르게 양육되게 하시고 주님의 지혜로 바로 서는 믿음의 교사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교회학교를 이끌어 가는 교사와 교역자들이 성령 충만으로 충성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려운 가운데 있는 지체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에 있는 환우들과 가정들을 지켜주셔서 속히 치료의 은혜를 베풀어주시어 치료하시는 여호와 닛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은혜를 허락하옵소서. 또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있는 지체들이 더 힘들지 않도록 도와주시며 항상 좋은 것으로 예비하시고 인도하시고 도와주시는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찬양하는 가정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지친 경제와 사회가 속히 회복하도록 도와주시고 주님의 평강이 늘 임하게 하시며 북한 땅에도 복음의 빛을 비춰 주시어 평화의 통일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멀리 외국에서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계시는 선교사님들의 가정과 사역을 지켜주시고 선교의 현장마다 복음이 능력이 나타나며 구원받은 숫자가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그들의 후원자로 기도하며 열심히 후원하는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주님께서 항상 붙들어 주시고 영육 간에 더욱 강건하게 하시며 기도하시는 소원을 들어주시옵소서. 오늘도 귀한 말씀 전하실 때 주님의 능력으로 함께 하시어 말씀을 통해 주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의 뜻을 깨닫는 예배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대의 아름다운 찬양을 주님께서 기쁘게 받아 주시고 지휘자님과 반주자님 모든 대원의 헌신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거룩하신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