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8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4년 8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4-08-14

오늘은 잠시 밖에 나갔다가 제대로 소낙비를 맞았습니다. 더운 날씨를 식혀 주는 좋은 비인데, 저에게는 무방비 상태에서 당한 비로 옷이 모두 젖었습니다. 믿음도 항상 어떤 상황이 닥칠지 모르기 때문에 말씀으로 잘 준비해야겠습니다. 광복절은 국민 모두가 기쁨으로 기념하고, 나라의 미래를 위해서 한마음으로 생각해 보는 기념일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면서  2024년 8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4년 8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전지전능하셔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아름다운 세상을 누리며 주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허영과 영적 타락의 죄로 말미암아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임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크나큰 사랑을 베풀어 주시어 독생자 예수그리스도의 대속하심으로 구원받게 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주일예배로 항상 주님을 바라보며 거룩함을 닮아가며 승리를 이룰 수 있도록 마음과 영혼을 불쌍히 여기시고 아껴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죄악된 세상에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스려지게 하시고 주님께서 보여주신 사랑이 우리의 심령에도 넘쳐흐르게 하시며, 이 더운 여름에도 나무가 푸르름을 유지하며 잎이 무성한 것같이, 우리의 삶에도 영적 결단과 감사가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든든한 방패이며, 길 잃어 헤매는 자에게 등불이 되어 주심을 믿사오니, 말씀으로 인도하시며 어떤 고난이나 어려움도 믿음으로 감당하며 강건하게 이겨 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겸손한 자를 받으시며 가난한 자를 부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믿으며, 순종함으로 지식적으로 아는 하나님이 아니라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성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2024년 우리 교회의 여름 수련회와 성경학교가 은혜중에 잘 마쳤고, 또 진행 중에 교육 부서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기도로 준비하게 하셨고, 여름 교육 부서 행사를 통해서 말씀 앞에 다시 한번 믿음을 점검하는 좋은 계기와 확신의 시간이 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신 교역자님들과 교사들의 헌신도 기쁘게 받아 주셔서 부흥의 불씨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선하신 도우심을 구하는 환우와 여러 가지 어려움과 고통으로 신음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회복과 희망의 길을 열어 주실 것을 믿으며 간절히 기도하오니 불쌍히 여겨주셔서 능력의 손으로 일으켜 세워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우리 목사님을 강건하게 하셔서 영력을 더하시며 강건하게 하시고, 전하시는 말씀으로 성도들이 아멘으로 화답하며 힘을 얻어 험한 세상에서 승리하며 살아가는 놀라운 역사가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요즘 코로나와 독감 등 많은 질병이 다시 발생하고 있습니다. 2024년 8월의 더운 여름에 성도들이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특히,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 성도님을 지켜주시어 항상 예배를 섬길 수 있는 건강의 복과 더욱 담대하게 주님의 말씀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마음을 모아 정성으로 준비한 찬양대의 찬양을 올려드릴 때 우리의 마음과 입술이 주님을 바라보게 하여 주시옵기를 원하오며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대표기도문-20240818.hwpx
0.08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