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8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2024년 8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윤장로 발행일 : 2024-08-21

더위를 식혀주는 태풍 종다리가 지나 간 오후입니다. 8월을 마무리하는 주일을 기다리면서, 너무나 더운 기온이 계속된 여름이었기에 곧 여름이 끝날것이라는 생각을하면서 마음도 식혀봅니다. 교회는 교육부서의 여름행사가 마무리되었고 부흥의 기대감으로 9월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8월을 만족하게 마무리하고 한층 성령충만함 9월이 되시길 바라며  2024년 8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2024년 8월 넷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이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자들에게 예배를 허락하시고 말할 수 없는 크신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죄 가운데 있는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어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주시고 보혈로 구원하여 주셨으니, 주님의 자녀답게 믿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나라를 아껴주시옵기를 원하며 기도합니다. 국민의 뜻에 귀를 기울이고 국민을 섬기는 정치가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대통령과 위정자들이 나라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 화합하고 협력하여서 세계를 이끌어 가는 강건한 나라로 설 수 있도록 주님께서 붙잡아 주시옵소서.

 

뜨거운 8월의 마지막 주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모습과 생활이 되게 하시고,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주님의 말씀으로 다스려지는 성도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주님의 말씀으로 세워 주신 교회임을 깨달아 항상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교회에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삼아주셔서, 세상을 향해 복음을 전하며 증거하고 생명을 살리는 충성된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성도들은 세상을 어지럽히는 거짓과 헛된 것들, 그리고 이단의 세력들을 잘 구별하는 능력을 받아 유일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스려지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전적으로 의지하여서 진리의 말씀으로 주님의 자녀답게 살아가는 복된 심령이 되게 하시고, 기도로 준비하여서 전도와 선교의 뜻을 품는 생명력 있는 믿음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예배 설교로 단 위에 서신 우리 목사님을 성령 충만케 하시고 주님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는 건강도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대언하실 때 능력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시고 말씀을 듣는 우리에게는 순종과 감사함으로 충만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예배의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환우들을 살펴주셔서 주님의 능력으로 건강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고, 우리 성도들의 가정과 직장 그리고 사업장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평안하며 잘되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예배의 순서에 따라 준비한 찬양대의 찬양을 올려드릴 때 기쁘게 받아 주시고, 우리의 마음도 주님을 바라보게 하여 주시옵기를 원하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이 필요하시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기도문 다운로드

 

대표기도-20240825.hwpx
0.07MB

반응형

댓글